안녕하세요 노란마켓 사업자님,
지난 9/28일(화) 아침 7:42
비회원으로 649,000원 입금 완료하고
“감사합니다. 배송 1-3일 걸립니다.”
메일 받은 주문자입니다.
귀사의 메일에 따르면
10/1(금) 어제까지 도착 약속을 하셨는데
오늘 10/2(토) 귀사 홈페이지 주문 화면에 확인하니
아직까지도
“배송 전” 이라고 되어있네요ㅡ ;;;;
‘3일 내 도착’ 메일을 보내지 마시던가
배송 상황이 변경되었으면 알려주시던가
약속을 지키지 못할 상황이 되었다면
합당한 안내를 해주시는 게 판매자의 도리 아닐까요?
빠른 조치, 안내 기다리겠습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다만, 해당 후기 페이지에서는 고객님의 주문정보가 확인되지 않으며,
상담의 경우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고객센터 유선을 통해 진행 가능하기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위 가지 경로를 통한 문의 주시면
이 전에 안내차 연락 여부에 대한 확인과,
출고 일전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만족 드릴 수 있는 노란마켓이 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