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노란마켓' 2020년 9월 2일 언론보도 뉴스 - 노란마켓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CS CENTER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뉴스기사입니다.

게시판 상세
'노란마켓' 2020년 9월 2일 언론보도
  • Writer 노란마켓
  • Date 2020-09-03
  • 추천 추천하기
  • Hit 25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난달 21일에 출시된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시리즈가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나타내고 있다. 판매 개시 첫 주에만 43만여대가 팔리며 선전을 하고 있는 가운데 삼성의 세 번째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Z폴드2가 공개됐다. 국내에서 11일부터 사전예약을 받아 18일 출시가 되는 해당 기기는 전작보다 메인 및 커버 화면을 키우고 UTG 소재로 화면의 내구성을 강화했다.

UTG는 갤럭시Z플립에서 사용되었던 소재로 초박형 유리를 가공해 접었다가 펼쳐도 깨짐이 없도록 만든 아주 얇은 강화유리를 말한다. 또한 하이드어웨이 힌지가 적용되어 노트북을 여닫을 때처럼 다양한 각도로 상판을 세우는 것이 가능하다. 하이드어웨이 힌지와 본체 사이의 틈새에 나일론 섬유를 적용시켜 외부의 이물질 유입으로 인한 디바이스의 손상을 최소화했다.

중고폰 및 아이폰수리 전문 업체 노란마켓 관계자는 "갤럭시 최신 휴대폰의 스펙에 관심을 보이며 중고폰매입, 판매를 문의하는 스마트폰 유저들이 증가했다"며 "스마트폰의 경우 새로운 기기가 출시되면 중고 시세가 떨어지는데 갤럭시가 중고아이폰 기기보다 더 빨리 떨어지는 편이기 때문에 좀 더 높은 가격으로 팔기 위해 건대 본점, 강남 선릉, 신논현 등의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도 많이 늘었다"고 밝혔다.

노란마켓은 화정과 왕십리, 광명 철산 등 전국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아이폰8, 아이폰X 등의 아이폰 중고 기기부터 갤럭시, 엘지 계열의 중고 공기계들까지 다양한 기종의 휴대폰의 매입, 판매가 가능한 곳이다. 중고폰 매입의 경우 구성품 차감 없이 진행되고 침수폰, 폐폰도 모두 팔 수 있다.

영등포 선유도나 화곡 등의 지점에서는 내부에 바이러스 케어 기기를 상시 가동시키고 용인, 김해, 부천 등 전 지점 매달 2회 방역 작업이 실시되고 있다. 일산, 부평, 구월동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중고핸드폰 기기들은 모두 소독제를 이용해 깨끗하게 소독, 세척되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지점 위치나 이벤트 관련 정보는 노란마켓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TOP


자유 게시판
제목
전국지점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