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아이폰구매했습니다 본점 직원들 대응에 불만을 가지고 일부러 악성 리뷰를 작성을 했었던 사람입니다. 저한테 한마디 상의없이 본인들마음대로 글을 내렸네요 ㅎ 이미지세탁하시려하는거같은데
몇몇 악성리뷰도있어야 인간적인 업체이구나 생각할수있다생각했는데 제것만 삭제하셨네요 ㅋㅋㅋ 택배받으면 글 내려드리겠다했는데 사은품 뭐 끽해야 케이스랑 필름하나 보내줘놓고ㅋㅋㅋ 에라이 제가 그거살돈없어서 그거바라고 잘부탁드린다했을까요 ㅋㅋㅋㅋ 정말 어이가없는 업체네요 본점분들 또 글 내리실거죠? 내리세요 근데 이거글 보면 제발 반성들좀하세요 ㅎㅎ 암만조금더 비싸더라도 소녀폰이 잘되는 이유는 고객응대에있어서는 노란마켓보다는 한수위인거같아요 정신들 차리고 일들하세요 ㅎ
우선 앞서 만족스러운 거래를 도와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7월 28일경 후기를 작성하셨습니다. 본사에서는 후기를 보고 거래 간의 오해가 있는 것 같아서 이 부분을 설명드리기 위해 고객님과 즉시통화를 하였고, 통화 내용으로 오해가 생겼던 부분에 대해 사과를 드렸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선 고객님도 이해를 하셨고 웃으면서 마무리가 되어 저희가 죄송한 마음에 사은품을 보내드린다고 하여 일반적으로 나가는 케이스, 필름이 아닌 고가의 케이스 필름을 추가로 보내드리고, 휴대용 선풍기와 그립 톡까지 함께 보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사은품이 도착하면 확인 후 후기를 지워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게 통화를 마무리하였는데, 29일 날짜로 사은품을 받으시고 난 뒤 저희가 후기를 내리지 않았는데 저희가 삭제한 것처럼 두번째 후기를 남기셨습니다.
저희는 후기를 삭제하지 않습니다.
이 후기 또한 저희가 삭제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다만 근거 없는 내용과 타브랜드 언급으로 인하여 노란마켓 이용자들에게 혼란을 주어 영업적 손실, 즉 매출에 영향이 끼치는 경우 법적 책임이 생길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