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CS CENTER

현재 위치
  1. 게시판
  2. BEST REVIEW

BEST REVIEW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두번이나 불량을 보내줌
  • Writer 이****
  • Date 2021-11-15
  • 추천 추천하기
  • Hit 2924

처음 폰을 받았을때 내부액정이 심각히 손상된 상태로 왔길래 쎄~ 했는데

교체해서 다시 보내준다는 폰도 2주뒤에 오더니 이것도 불량이네요

제대로 된 폰을 한달가량이나 받지 못해서 그냥 환불신청 했더니

사은품을 전부 다시 돌려줘야 전액환불을 해줄거라고 하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한달이란 시간동안 사은품이 전부 제대로 있을리가 없잖아요

노란마켓 측의 실수로 인해 제가 한달동안 피해를 봤으니 그정도는 넘어가 주어야 하지않나요?

품질도 불량, AS도 불친절, 많이 실망했네요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노란마켓 2021-1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에 만족을 드리지못하여 죄송합니다.
    수령하셨던 기기 점검시 말씀 주셨던 문제가 별도로 확인되지 않았으나 요청 하시는대로 교환 처리로 도움 드린것으로 확인되며, 또 동일한 문제가 발생된다고 하여 환불요청하신걸로 확인됩니다.
    정상적으로 환불처리를 도와드릴수있으나, 환불의 경우 홈페이지에 기재 되어있듯 반품사유와 무관하게 구매시 증정 된 사은품을 모두 반납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미반납시 사은품 부분의 금액이 차감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부분 관련하여 노란마켓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상담으로 연락 주시면 다시 한번 자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하고, 좋은 서비스로 고객님께서 만족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노란마켓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 NAME : PASSWORD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 건대본점
  • 강남
  • 상봉
  • 영등포
  • 용인
  • 분당야탑
  • 수원영통
  • 수원역점
전국지점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