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CS CENTER

현재 위치
  1. 게시판
  2. BEST REVIEW

BEST REVIEW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약 100일 간 사용후기입니다.참다참다 진짜 좀 짜증나서 올립니다.
  • Writer 홍****
  • Date 2021-12-06
  • 추천 추천하기
  • Hit 933


약 4개월 좀 안된 구매 후기이고, 그리 좋은 후기는 아니라는 점 참고하시고 다른 후기들이랑 비교해보세요.

노란마켓 포인트 적립 내역에 의하면 8/22에 구입을 했네요.  주문은 S급으로, 업그레이드 이벤트 덕에 SS급으로 받았습니다.


근데 1달이 채 안가 첨부된 사진처럼 핸드폰 윗 액정에 노란 멍이 생겼습니다. 노란 마켓과 연락은 9/24인데, 제가 평소 블랙모드로 해놔 발견을 늦게했으니 실제로는 받은 지 1달이 되기도 전에 멍이 생긴거죠. 이때도 사실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비록 중고폰이지만 돈 써서 S급으로 주문했고(+이벤트->SS급 기기), 핸드폰 실사용 시간도 적었는데(1달이 채 안된 시점 + 당시 수험생 신분이기에 알람, 독서실 자리 예약 정도로만 사용) 이런 문제가 생겼으니까요.

뭐 어쨌든 AS를 받았습니다. 잘 고쳐졌으면 좋았으련만, 또 그렇지도 않더라고요. 두 번째 문제는 AS를 하고 돌려받은 날 바로 생겼습니다.


참 짜증 많이 났지만 또 as 받아봤자 더 안좋아질 것 같아 그냥 썼습니다. 그려려니 하고 썼는데, 세 번째 문제가 발생하더군요. 노란 멍이 또 생겼습니다. 하..



두 번째 문제는 우선 터치가 이상했습니다. 알람 설정 영상을 보시면 영상 녹화한 날이 as 돌려받은 날이라는 걸 알 수 있고, 5:35 on 버튼이 조금 이상하게 켜지는 것을 볼 수 있으실 겁니다. 또 화면 스크롤이 버벅이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치 액정에 기름 때가 묻어서 이상하게 움직이는 것 처럼요. 첨부된 두 번째 사진은 바로 아래 링크의 영상이 as를 돌려받은 날 찍혔다는 걸 보여주려고 올린겁니다.

유튭링크입니다. https://youtu.be/-9gVN_eNVoI


또 쿠팡 영상을 보시면 저번 노란 멍이 생겼던 그 자리에 또 멍이 생겼음을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 앱을 사용 중 터치가 이상한 부분이 터치된걸로 인식하거나 아예 눌리지 않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튭링크입니다. https://youtu.be/su-aGhwQEj8




저는

1) SS급 기기가 사용 1달이 되기도 전에 노란 멍이 생김

2) as를 맡겼더니 터치가 이상해져서 돌아옴

3) 2달 지나니까 또 노란 멍 생김

의 3가지 이유로 노란 마켓에 신뢰도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노란 마켓과 통화/카톡 채널 등의 개인적인 방법으로 연락하지 않고 보다 공적인 채널인 노란마켓 사이트에 올린 이유는 제가 약 30만원 내고 이런 서비스를 받았다는 것에 대한 짜증/기분 나쁨의 표현임과 동시에 노란마켓 측에서 보다 책임감 있게 대처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올립니다. 


리뷰 이벤트는 신경 쓰지도 않습니다. 신경 썼을 거라면 8월에 배송 받자마자 칭찬 일색의 리뷰를 했겠죠.

노란 멍.jpeg , as 돌려받은 날.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노란마켓 2021-12-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의 문제로 AS를 받으셨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부분으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기대하시는 마음으로 구매 하셨고, 문제가 있었던만큼 더욱 더 자세한 안내와 꼼꼼한 사후처리가 진행 되었어야 하는데,
    실망을 드린 것 같아 노란마켓도 마음 깊이 속상할 따름입니다.
    다만, 판매하는 제품이 전자기기 이다보니 제품 검수시에는 발견되지 않았던 문제가 고객님께서 사용 하시다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어 100일 무상 AS 제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문제 관련하여 노란마켓 고객센터 1899-4536으로 전화 주시거나,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제품의 문제로 불편한 부분 없으시도록 최대한 거듭 확인하여 신속한 조치 될 수 있도록 안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믿고 이용 해주신만큼
    그 마음에 보답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는 노란마켓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노란마켓 2021-12-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번거로우셨을텐데 연락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AS가 진행 될 수 있도록 AS관리자와 별도로 상담 중이신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기기는 입고 되는대로 신속하게 확인하여 빠른 조치로 도움드리겠습니다.
    항상 고객님께서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 NAME : PASSWORD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 건대본점
  • 강남
  • 상봉
  • 영등포
  • 용인
  • 분당야탑
  • 수원영통
  • 수원역점
전국지점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