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상담시 말씀 드렸듯 꼼꼼하게 검수를 진행학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제품이 전자 기기이다보니 검수시에는 확인되지 않았던 문제가
고객님께서 기기를 수령 하신 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100일 무상 AS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금일 상담시에 임대폰 발송 및 기기 점검 후 조치로 상담 완료 된 것으로 확인되며
기기는 입고되는대로 담당팀에서 신속하게 확인하여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기대하시며 구매 하셨을텐데 실망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AS 시에는 제품과 서비스 모두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시 말씀 드렸듯 꼼꼼하게 검수를 진행학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제품이 전자 기기이다보니 검수시에는 확인되지 않았던 문제가
고객님께서 기기를 수령 하신 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100일 무상 AS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금일 상담시에 임대폰 발송 및 기기 점검 후 조치로 상담 완료 된 것으로 확인되며
기기는 입고되는대로 담당팀에서 신속하게 확인하여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기대하시며 구매 하셨을텐데 실망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AS 시에는 제품과 서비스 모두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