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홈페이지에 공지, 상담시에 여러차례 설명 드렸 듯 사설 수리를 진행한 제품은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어 AS나 환불이 불가하오나
고객님께서 지속적으로 요청 하시기에 기기 회수 및 새배터리로 교체하여 교환처리
완료 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사은품은 제외 후 단말기만 포장 부탁드린다는 내용 역시 유선상담시
안내 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고객님. ㅠㅠ 사은품은 금일 별도 발송 될 예정이며 해당 부분은
카톡 상담을 통해 별도 안내 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더욱 더 만족 하실 수 있도록
좋은 제품과 좋은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노란마켓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에 공지, 상담시에 여러차례 설명 드렸 듯 사설 수리를 진행한 제품은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어 AS나 환불이 불가하오나
고객님께서 지속적으로 요청 하시기에 기기 회수 및 새배터리로 교체하여 교환처리
완료 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사은품은 제외 후 단말기만 포장 부탁드린다는 내용 역시 유선상담시
안내 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고객님. ㅠㅠ 사은품은 금일 별도 발송 될 예정이며 해당 부분은
카톡 상담을 통해 별도 안내 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더욱 더 만족 하실 수 있도록
좋은 제품과 좋은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노란마켓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